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헬로펀딩 후기, 첫 투자 후기
    경제_바다 2018. 8. 17. 00:13

    안녕하세요 :D

    오늘은 제가 추가로 투자 업체로 추가한 헬로펀딩 투자 후기에 남겨요.

     

     

    제가 투자한 내역은 '제주 신화역사공원 다세대 준공자금'에 대한 상품에 투자했습니다.

     

    위 상품은 14%의 높은 이자율이 인상적이라고 생각해요.

    또한 다양한 출구전략으로 많은 위험으로부터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어요.

     

    제가 가장 주의깊게 본 것은 관토형식의 상품이라는 점과 대형 신탁사가 관리한다는 점이에요.

    위 점들이 투자를 결정하는데 큰 도움이 됐어요. 100만원의 투자금으로 세후 약 82,034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또한, 헬로펀딩은 80%가 넘는 높은 상환율을 유지하면서 0%의 연체/부실률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라고 생각이 들어요.

    헬로라이브 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사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이점으로 작용해요.

     

     

    이전에 투자하고 있는 업체들의 투자 가능 한도가 꽉 차면서 새로운 투자 업체를 찾다가 헬로펀딩이라는 좋은 업체를 찾은 것 같아 다행이네요. 모든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기 때문에 투자 업체를 찾을 때에 많은 조사가 필요해요. 저는 상환율과 연체/부실율, 다양한 출구 전략을 확인하는 편이에요. 여러분들도 자신만의 분석 방법으로 성공적인 투자하세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